써브웨이, '슈퍼푸드' 아보카도 활용 '꿀조합' 샌드위치 제안

입력
수정2022.05.05. 오후 7:05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준호 출연 신규 CF, 준호와 써브웨이 브랜드캐릭터 '카도'의 '케미 폭발' 영상으로 눈길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대표적인 '슈퍼푸드' 아보카도를 활용한 '꿀조합' 샌드위치 3종을 제안하는 한편, 브랜드 모델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이하 준호)가 출연하는 신규 CF를 공개했다.

'아보카도 꿀조합 샌드위치'는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샌드위치', '로스트 치킨 아보카도 샌드위치', '베지 아보카도 샌드위치' 등 3종으로, 고객들로부터 아보카도와의 찰떡 궁합을 인정 받은 메뉴로 구성됐다.

아보카도는 당류 함량은 낮은 대신 포만감은 높으면서 비타민과 칼륨 등 각종 영양소는 풍부한 '슈퍼푸드'로, 써브웨이는 샌드위치 토핑 중 하나로 최상급 아보카도를 곱게 갈아 만든 퓨레를 사용한다.

써브웨이(Subway®)가 대표적인 '슈퍼푸드' 아보카도를 활용한 '꿀조합' 샌드위치 3종을 제안하는 한편, 브랜드 모델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이하 준호)가 출연하는 신규 CF를 공개했다.(써브웨이 제공)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샌드위치'는 담백한 터키햄(칠면조햄)에 바삭한 베이컨과 부드러운 아보카도 퓨레가 어우러지며 환상적인 조화를 연출한다. 한 입 베어 물면 터키햄의 깔끔한 풍미와 함께 잘 구워진 베이컨 특유의 결대로 부서지는 바삭함과 아보카도 퓨레의 고급스러운 크리미한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

'로스트 치킨 아보카도 샌드위치'는 건강함과 맛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일석이조' 메뉴다. 오븐에 구워 부드러운 식감과 촉촉한 육즙을 살린 닭가슴살 패티에 고급 버터를 연상케 하는 진한 풍미가 일품인 아보카도 퓨레를 곁들였다. 두툼한 닭가슴살에서 흘러나오는 육즙과 아보카도 퓨레의 신선하면서도 녹진한 맛이 조화를 이루며 입맛을 사로잡는다.

'베지 아보카도 샌드위치'는 양상추, 토마토, 오이, 피망, 양파, 피클, 올리브, 할라피뇨 등 매일 아침 손질한 싱싱한 채소에 아보카도 퓨레를 더한 메뉴다. 다채로운 채소와 아보카도가 연출하는 생기 가득한 신선함과 함께 아보카도 본연의 건강한 맛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다이어터를 위한 메뉴로도 안성맞춤이다.

아보카도가 샌드위치 토핑으로 추가 가능한 'extra' 메뉴 가운데 단연 인기가 높은 만큼, 써브웨이 고유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해 자신만의 아보카도 꿀조합 샌드위치를 즐겨도 좋다. 샌드위치를 고른 뒤 매장에서 갓 구워낸 빵과 다채로운 채소 및 소스를 취향에 따라 조합하고, 아보카도를 추가 토핑으로 더해주기만 하면 완성이다.

가격은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샌드위치' 6900원, '로스트 치킨 아보카도 샌드위치' 7700원, '베지 아보카도 샌드위치' 5400원 이다.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브랜드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아보카도 꿀조합 샌드위치 3종은 'Healthy&Fresh'라는 써브웨이의 핵심 가치와 '나를 위한 선택은 곧 써브웨이'라는 메시지를 던지는 신규 브랜드 캠페인 'Better Choice'에 가장 잘 부합하는 메뉴"라며, "맛, 신선함, 건강함을 모두 갖춘 것은 물론이고, 아보카도와의 조화 역시 최상인 인기 샌드위치로 구성한 만큼, 보다 많은 분들께서 즐겁게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